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토마스 잉겐라트 형님과 볼보자동차의 인스타그램에 폴스타 2의 후미 사진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참조링크: 인스타그램)



폴스타2의 엉덩이로 보이는 그림(좌측)과 기존의 컨셉 40.2 (우측)



요즘 연말 휴가 기간이고 왠지 스칸디나비안 기업의 직원들은 연말휴가가 길 것 같아서, 직접 생산하는 컨텐츠 없이 소식 중심으로 운영되는 본 블로그 입장에서도 휴가라고 생각하고 쉬고 있었는데 마침 토마스 형님이 놀지 말라고 흥미거리를 던져주신 것 같습니다.



놀면 머하니 어서 포스팅을 하시게나



특이한 점은, 일단 좌측의 새로운 사진과 우측의 컨셉 40.2의 후미 테일램프가 약간 틀리게 보입니다.


기존 보도자료에 공개된 컨셉 40.2의 후미를 뒤에서 보면 아래와 같이 양쪽 테일램프가 독립적으로 구성되어 있죠.



컨셉 40.2의 뒷태



그런데 새로운 차량은 양쪽 테일램프가 하나로 연결되는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면 얇은 빨간 부분이 서로 연결되어 있죠. 



어?!



그리고 해당 사진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왼쪽은 polestarcars의 링크를 걸어놨고, 오른쪽에는 volvocars의 링크를 걸어왔네요. 



필자의 집요한 의심은 시작된다. 아니면 말



너무 깊게 상상한게 아닐지 싶긴 합니다만, 일단 양쪽의 테일램프가 연결된 것은 맞아 보이기 때문에 링크 위치도 의도적인게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해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볼보나 폴스타 입장에서도 폴스타 2가 신형 S40과 마크만 틀리고 비슷하게 구성하는 것 보다는 디자인의 차이를 두는 것이 각 모델만의 개성이나 브랜딩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좌측은 폴스타 2이고 우측은 신형 S40의 모습이길 기대해 보구요.


서로 모양이 어찌되었든 둘 다 디자인은 기똥차게 좋을테니 2019년 초의 발표가 매우 기다려집니다.





블로그 이미지

볼보니뉴스 eddy7

Volvo User's News & Info - 볼보자동차 유저의 소박한 블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