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폴스타(Polestar)가 신년을 맞아 공식적인 폴스타 2 관련 소개내용을 게제하였습니다.



Polestar 2의 예상 뒷태 (폴스타 트위터)



관련기사: Polestar Journal



출처의 메인에 호랑이, 토끼, 원숭이, 닭, 용 등이 숫자 2로 바뀌는 움짤이 있는 것을 보니, 올해는 폴스타 2의 해가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정작 올해의 돼지는 표시가 안 되어 있군요. 돼지 입장에서는 자존심이 상할 수 있겠습니다.



돼지 대신 2가 올 것



주요 내용 중 특이사항은 이렇습니다.


1. 폴스타 2 곧 출시한다.


2. 네비게이션에 좌절한 경험 있는가, 음성인식 명령 써봤는가 - 우리는 운전자와 차가 상호작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알고 있다.


3. 우리는 자동차 소매시장에 있어서 난해한 부분을 파악했고 그 과정에서 재미볼 수 있는 방법을 개발했으며, 현재와 미래에 있어서 의미 없는 것들은 올해부터 제거해 갈 것



결국 기존에 알려진 볼보-폴스타의 장점 외에 센서스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뭔가 혁신적인 것이 추가된다는 의미 같습니다.


참고로 해당 저널의 하단에는 아래와 같이 추후 게제될 기사들의 대표 아이콘이 공개되었는데요.




Phase 1의 경우에는 배터리 전기부호가 2개 붙어 있는 것을 보니 전기차 관련된 특성이나, 배터리가 2개로 구성된다거나 하는 내용이 나오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Phase 2의 그림은 터치스크린이 장착된 기기에서의 터치 시에 주로 사용되는 커서인 듯 한데, 사용자와의 상호작용에 있어서의 특징을 공개하지 않을까 싶구요.



Phase 3의 그림은 지도가 그려진 것을 보니, 향상된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의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국 올초부터 뜨거운 소식이 줄줄이 나올 것이 예상되네요. 상황이 재미있어 질 거 같은 느낌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볼보니뉴스 eddy7

Volvo User's News & Info - 볼보자동차 유저의 소박한 블로그

댓글